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도봉구, 2021년 제1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
도봉구, 2021년 제1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


○ 도봉구, 지역사회 발전에 애쓴 구민?단체 선정해 모범구민 표창장 및 감사장 수여
- 2021년 4월 16일 도봉구청 선인봉홀에서 모범구민 표창 수여식 치러
- 표창대상 34명(표창장 22명, 감사장 12명) 중 22명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하여 진행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2021년도 제1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식을 4월 16일(금) 도봉구청 선인봉홀에서 치렀다.


이번 표창후보는 총 34명으로서 표창장 22명, 감사장 12명이다. 표창장은 구정 및 지역발전에 공이 큰 모범 구민?단체?기관이나, 사회봉사나 선행을 실천한 유공자, 도봉구 역점시책이나 사업추진에 기여한 사람에게 주어진다.


한편 감사장은 통반장, 주민자치회, 직능단체 등으로 활동하며 오랜기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바, 그 임기가 만료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표창 수여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며 진행했다. 여분의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비치하고, 수상자와 축하객 간 거리두기와 축하객의 인원 제한에도 신경썼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에 처한 지금, 이웃을 위한 헌신과 봉사의 정신이 무엇보다도 사회적 큰 덕목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그 동안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도봉구가 앞으로도 함께 나아가는 지역문화 조성에 앞장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문의: 도봉구 자치행정과 자치행정팀 02-2091-2208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