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도봉구, 온라인 직거래장터 상시 운영합니다!
도봉구, 온라인 직거래장터 상시 운영합니다!

○ 도봉구, 5월 17일(월)부터 구 대표 홈페이지 내 온라인 직거래장터 상시 운영

- 전국 13개 시·군이 참여해 고장별 농가에서 생산한 100여 종의 농·수 특산물과 건강식품 선보여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5월 17일(월)부터 신선한 식재료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도봉구 홈페이지 내 온라인 직거래장터를 상시 운영한다.


이번 직거래 장터에는 △경남 고성군 △충남 청양군 △충청북도 △충북 제천시 △경남 창녕군 △인천 옹진군 △전남 나주시 △화순군 △장흥군 △보성군 △담양군 △전라남도 △강원 원주시 등 전국 13개 시·군이 참여해 고장별 농수 특산물을 선보인다.


판매 품목은 생명환경백미, 홍가리비, 사과, 양파즙 등을 비롯해 버섯, 명이, 곰취, 돌미역, 고춧가루 등 농가에서 생산한 100여 종의 농·수 특산물과 건강식품들이다.


도봉구는 매년 구청 앞 광장에서 명절맞이 직거래장터를 운영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열리지 못했다. 이에 구는 참여업체 농가에게 판로를 제공하고 구민들에게는 편리하게 양질의 농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 대표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 도봉소개/온라인직거래장터)에 온라인 직거래장터를 마련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온라인 직거래 장터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생산농가에는 활력을,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지역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창구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관련문의: 도봉구 신경제일자리과 소비자보호팀 02-2091-288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