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도봉구, '2021 도봉을 담다' 사진·영상 공모전 작품전시회 개최
도봉구, '2021 도봉을 담다' 사진영상 공모 작품 전시회 개최

○ 도봉구, ‘2021 도봉을 담다’ 사진영상 공모전 수상 작품 전시회 진행

- 11월 18일까지 구청사 1층에서 사진부문 수상작 25점, 영상부문 수상작 7점 전시
- 「내가 좋아하는 도봉구 ‘그곳’, ‘그 사람’」 주제로 소문내고 싶은 도봉구, 자랑하고 싶은 도봉구, 나만 알고 있는 도봉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도봉구의 모습과 이야기 등 담은 수상작 전시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11월 1일부터 11월 18일까지 구청 1층 갤러리에서 ‘2021 「도봉을 담다」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도봉구는 지난 8월 「내가 좋아하는 도봉구 ‘그곳’, ‘그 사람’」을 주제로 사진 영상 공모전을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전국 각지에서 도봉구의 모습과 이야기들을 담은 사진 440 작품, 영상 53 작품이 응모됐다.

이에 구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개최하여 사진 25점, 영상 7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사진 부문에서는 윤지순 님의 ‘뫼산(山)자를 그리다’ 작품이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영상 부문에서는 용후지은 팀의 ‘너와 함께, 도봉’ 작품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전시회에서는 올해의 수상작 32점이 전시되며, 영상의 경우 모니터를 통해 송출한다.

한편 구는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이니만큼 코로나19 안전을 고려해 상장 및 상금은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많은 분들이 소문내고 싶거나, 나만 알고 있는 도봉구를 사진과 영상에 담아 보내주셨다. 매년 치러지는 도봉구 사진 영상 공모전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시상식을 개최하지 못해 아쉽지만 수상자 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 관련문의: 도봉구 홍보전산과 홍보영상팀 02-2091-290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