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도봉구, 지역 13개 단체와 함께 '안전문화 캠페인' 실시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1월 4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도봉산 일대에서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른 방역수칙 안내’와 ‘가을철 안전 산행을 위한 캠페인’을 합동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13개 단체로 이루어진 ‘안전문화운동 추진 도봉구 협의회(이하 안문협)’가 참여한 가운데, 단계적 일상회복으로의 전환과 단풍놀이를 비롯한 가을철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발맞추어 실시됐다.

안문협은 도봉구 주민자치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도봉구협의회, 도봉자율방범연합대, 도봉소방서의용소방대, 도봉구 자율방재단, 도봉구 새마을부녀회, 도봉구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도봉햇빛나눔이, 도봉생활환경실천단, 새마을교통봉사대, 도봉녹색어머니연합회, 도봉경찰서 모범운전자회, 대한적십자봉사회도봉구협의회 총 13개 단체로 이루어진 도봉구 지역 안전을 위한 협의체다.

이날 안문협 위원들은 도봉산 입구에서 등산객, 등산용품점, 거리가게 등에 ‘KF94마스크’와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른 방역수칙 리플릿’ 및 ‘가을철 안전산행 리플릿’을 함께 배부했다.

‘안문협’은 앞으로도 안전문화를 선도하고 권역별 캠페인 및 방역활동을 진행해, 안전문화의 확산과 방역 사각지대 해소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안전문화운동 추진 도봉구 협의회의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단계적 일상회복의 추진에 따른 방역수칙 안내와 가을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구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