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도봉구 2022 도봉산페스티벌 사전 이벤트 풍성
○ 친환경 걷기 챌린지, 스탬프투어, 해시태그 이벤트 통해 기념품 증정
- 도봉산페스티벌 어플리케이션(App),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해 참여 가능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도봉문화재단이 「2022 도봉산페스티벌」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도봉산페스티벌 어플리케이션(App)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친환경 걷기 챌린지」는 걸음 수를 측정해 8월 30일까지 가장 많이 걸은 10명에게 도봉산페스티벌 기념품(goods)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친환경 걷기를 통해 도봉구에서 보호하고 있는 꼬리명주나비와 쥐방울덩굴을 보호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스탬프투어」는 9월 24일까지 도봉산페스티벌 코스, 무수마을 코스, 방학 코스, 창동 쌍문동 코스 총 4개의 코스를 투어하는 이벤트이다. 위치기반(GPS) 기능을 활용해 각각의 코스 도착 시 자동으로 스탬프가 채워지며, 각 코스를 완주할 때마다 기념품(goods)을 제공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도봉산페스티벌’을 해시태그해 관련 사진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기념품(goods)을 제공한다.



사전 이벤트는 도봉산페스티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도봉산페스티벌 홈페이지(https://www.dobongsanf.com)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dbsfestival)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2022 도봉산페스티벌 추진위원회는 지난 5월 13일 제1회 추진위원회를 개최해 첫 시동을 걸었다. 본 페스티벌은 9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2017년에 시작된 도봉산페스티벌이 벌써 4주년을 맞이했다. 올해 도봉산페스티벌 또한 주민들과 도심 속 자연의 가치를 함께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관련문의: 도봉구 도봉문화재단 지역문화팀 02-908-291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명 평가 / 평균 1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