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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친절 1등구 도봉!!』
120다산콜센터 고객만족을 위한 교육 실시


<120다산콜센터 고객만족 교육을 받고 있는 직원들>

친절 1등 도봉구는 대강당에서 서비스가 가장 직접적으로 이루어지는 현장 대민업무 수행직원을 대상으로 

120 다산콜센터는 전화 한 통으로 서울생활에 관한 모든 정보를 365일 24시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25개
자치구별로 운영했던 안내전화(대표전화)를 120 하나로 통합하여 운영하고 있다.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 최정선 고객만족 전문강사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은 물론 자치구로 이관되어 오는 전화 응대요령에 대해 중점적으로 강의하였다.

 1부에서는 현장민원 출동서비스 담당직원(주차단속원, 환경미화원 등)을 대상으로 현장민원에 대한 자부심과 책임감을 부여하고, 서비스 및 고객의 개념을 이해하도록 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에 대한 실천 방안을 강의하고,

 2부에서는 이관전화의 유형 및 특성, 응대요령 숙지 등 부서이관전화에 대한 친철도 교육을 실시하였다.

 또한 도봉구는 보다 많은 구민이 120다산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봉뉴스 및 과태료 고지서 등에 홍보문구를 삽입하는 등 다양한 홍보전략으로 인지도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 인지도 취약계층인 50,60대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 대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120 다산콜센터를 이용하는 구민들에게 신속·정확하게 업무처리하여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문의 : 민원여권과 2289-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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