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벤처기업을 지원합니다~』
벤처기업창업보육센터 입주자 모집

  중소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고 있는 도봉구가 신기술과 첨단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연구 노력하는 벤처기업을 위해 도봉구 벤처기업창업보육센터 입주자(5개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입주 신청대상은 ▲신기술 보유자로서 벤처기업 창업희망자  ▲소프트웨어 개발 등 컴퓨터 관련산업 창업희망자  ▲첨단기술에 의한 시제품 제작 등을 통한 기업화 희망자 등이다.

  입주기간은 6개월이상 2년 이내이며 1회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입주가 확정되면 복사기, FAX, 각종 창업관련 자료 등 행정지원이 가능하고,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의 경영,기술교육 및 상담지원과 중소기업 육성기금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입주자는 보증금, 임대료, 기타 실비의 공과금만 부담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2009. 11. 10일까지이며 입주를 희망하는 업체는 도봉구청 산업환경과로 신청서를 접수하여야 한다.

  모집 관계자는 “기술과 사업성은 있으나 자금과 장소확보 곤란으로 사업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벤처기업창업보육센터 입주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홈페이지(www.dobong.go.kr)의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구청 산업환경과(☎ 2289-1573)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