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국악의 소중함을 가슴깊이 새겨주세요~』
국악체험놀이극 ‘얼씨구나! 용궁가자’

국악체험놀이극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6∼27일(12/14/16시) 총 6회에 걸쳐 창동문화체육센터 2층 공연장에서 이덕인의 국악체험 놀이극 “얼씨구나! 용궁가자”를 공연한다.

  이번 작품은 전래동화 별주부전을 각색한 작품으로 판소리, 토속 민요, 탈춤, 꼭두각시 인형극 등을 가미해 우리의 소리와 친해질 수 있도록 구성된 공연으로 특유의 해학과 감각이 넘치는 마당놀이적 구성으로 기발한 재미와 웃음을 더해줄 것이다.

  또한, 단순히 객석에서 바라보는 공연이 아니라 어린이와 함께 공연 중 장단도 맞추고 수시로 무대를 벗어나 관객에게 다가오는 토끼와 자라가 아이들 손도 잡아주고 눈맞춤도 해주고 인사도 해주고 아이들에게 끝없이 질문을 하며 아이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다.

  관람요금은 전석 12,000원, 회원특가 8,000원이며 장애우는 50%할인 해준다. 또한 인터넷 사랑티켓으로 예매시 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연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DUBU 기획(☎ 2654-6854) 또는 창동문화체육센터(☎ 901-5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누구나 쉽게 공연의 재미를 만끽하며 국악의 소중함을 가슴 깊이 새겨주는 뜻깊은 공연이 될 것”이라며, “구민여러분들의 많은 관람 바란다”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