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세요~』
도봉실내수영장 여름방학 앞두고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도봉실내수영장
< 도봉실내수영장 수영 강좌 모습 >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개의 특강반을 신설하고 도봉실내수영장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도봉실내수영장은 해수풀 시스템도입과 6레인의 성인풀,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유아풀, 사우나실 등 최신 시설을 완비하고 지난해 1월 주민들의 체력증진을 위해 개장하였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으로는 평일 오후 1시부터 6시에 집중적인 강습을 통해 단기간에 수영에 대한 전반적인 수영법을 배울수 있는 매일반과 저렴한 비용으로 심폐기능, 지구력, 순발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주 3일반을 운영한다.

 또한,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단기간에 수영을 배울 수 있는 성인 단기 속성반을 편성하였으며,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시간대 별로 수영을 배울 수 있는 소그룹반을 운영하여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한편, 도봉실내수영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혜택으로 기존회원이 신규 회원을 추천하는 경우 자유수영 쿠폰 1매를 제공하고 3개월 등록 시에는 자유수영 쿠폰 2장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 3인 이상이 등록하는 경우에는 자유수영 쿠폰 3장을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수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접수는 인터넷과 현장 방문 접수가 가능하며, 신규 접수기간은 오는 25일부터 마감 시까지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obongsiseol.or.kr/swim)나 도봉구시설관리공단(☎ 901-5170)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