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아름다운 동심을 키우세요~』
꿈과 모험의 가족뮤지컬 ‘피터팬’공연

가족뮤지컬피터팬

< 가족뮤지컬 피터팬에 어린이 관객들이 참여하고 있다 >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8∼29일 양일간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가족뮤지컬 ‘피터팬’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 세계 어린이들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설 ‘피터팬’을 각색하여 제작된 작품으로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독특한 가족뮤지컬이다.

  어느날 밤 상상의 섬 네버랜드에 사는 피터팬이 웬디를 찾아온다. 웬디는 동생들과 함께 피터팬을 따라 꿈과 환상이 가득찬 네버랜드로 간다.

  네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웬디와 아이들은 피터팬에게 원한을 품은 후크 선장에 해적선으로 잡혀 간다. 하지만 용감한 피터팬은 후크 선장과 그 부하들을 물리치고 웬디와 아이들을 구해 엄마 아빠가 기다리고 계시는 그리운 집으로 데려다 준다는 내용으로 아이들에게 신선하고 아름다운 동심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관람요금은 일반 15,000원, 할인권 지참시 12,000원, 전화예약 시 11,000원이며, 예약은 극단 빛누리(☎ 742-9901), 인터파크, 옥션티켓, G마켓 등에서 할 수 있으며 전석 지정좌석이다.

  공연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민회관(☎ 901-5160)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