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족뮤지컬 ‘일곱마리 아기염소와 늑대’ 공연

일곱마리아기염소와늑대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은 9월 4∼5일 양일간 창동문화체육센터 2층 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일곱마리 아기염소와 늑대’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놀이형식의 인형극으로 컴퓨터나 폐쇄된 공간 안에 길들여진 우리 아이들에게 연극놀이를 통해 놀이에 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작품이다.

  특히, 단순히 객석에서 바라보는 공연이 아니라 관객들을 직접 무대로 유도하여 함께 진행함으로써 객석과 무대가 더욱 가깝게 느껴지도록 하였으며, 다양한 인형들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참신한 방식의 가족뮤지컬이다.

  공연 관계자는 “동화책 세트를 활용하여 마치 움직이는 동화책을 보는 듯한 무대에서 다양한 모습의 인형들과 배우들이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시간이 될 것”이라며,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요금은 전석 12,000원이고 회원특가 8,000원이다. 사랑티켓으로 예매시에는 5,000원, 장애우는 50%를 할인해 준다. 예매는 인터파크, 옥션티켓에서 하면 된다.

  공연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DUBU 기획(☎ 2654-6854)나 창동문화체육센터(☎ 901-5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