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부동산 정보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여행(女幸) 부동산교실 수강생 모집

  도봉구는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여성과 함께하는 “여행(女幸) 부동산 교실” 수강생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여행(女幸) 부동산 교실’은 여성의 사회적 활동과 가정생활에 꼭 필요한 유익한 부동산 정보 등을 제공하고 주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 가는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하게 되었다.

  조봉연 서울시 토지관리과 토지정책팀장과 서진형 경인여대 부동산경영과 교수 등 4명의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부동산 교실은 오는 10월 28일(14:00)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여성구민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강의 내용은 ▲ 부동산중개관련 일반상식 ▲ 부동산거래 일반상식 ▲ 달라지는 국세 및 지방세 정보 ▲ 부동산등기 제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도봉구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 메인화면에서 POP UP ZONE을 클릭하거나 구청 부동산관리과로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새로운 부동산전문 정보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울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성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도봉구청 부동산관리과(☎ 2289-1837)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