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도봉구청 로비갤러리에서 ‘제2회 빛무리 사진전’ 개최

관련이미지
< 도봉산 운해 >


 도봉구는 3월 7일부터 18일까지 구청 1층 로비에서 ‘제2회 빛무리 사진전' 사진 전시회를 개최 한다.

 지난 2008년 처음 개장한 로비갤러리는 구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문화의 향기를 느끼게 하고 사색할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작가의 수준 높은 작품에서 일반인들의 순수한 작품까지 다양한 전시회를 가져 왔다.

 또한, 구민들에게 문화예술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고 예술에 대한 안목을 넓혀 주었고, 지역 예술인들에게 창작활동에 대한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어왔다.

 '빛무리’는 2007년 활동을 시작한 도봉구청 직원들의 사진동호회로 2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매월 1회 정기출사와 다수의 번개출사를 통해 다양한 사진 촬영의 기회를 만들고 있으며, 인터넷 카페의 갤러리 및 게시판 등을 통해 각 회원의 사진 감상 및 평가, 토론을 통해 사진에 대한 시각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도봉구청 사진동아리 이두혁 회장의 사진작품‘연꽃’ 외에 회원 14명이 그동안 촬영한 사진 중 우수한 작품 33점을 선보인다.

 구 관계자는 “예술작품 전시회는 분주한 일상에서 잠시 휴식을 주기도 하고, 성장과정에 있는 자녀들의 정서 교육면에서도 효과적”이라며, “많은 구민들이 구청을 방문하여 수준 높은 예술 작품을 감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문화공보과(☎ 02-2289-1151)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