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2011 어르신 인터넷과거시험 서울시 대회」서 자치구 최다 입상자 배출!

관련이미지1
(왼쪽부터 고기덕, 강종진, 조승현 어르신)


 도봉구는 지난 달 28일 14시에 개최되었던 「2011 어르신 인터넷과거시험 서울시대회」에서 도봉구 대표로 참가한 6명의 어르신 중 3명의 어르신이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했다고 밝혔다.

 총 137명이 참가한 서울시 대회에서 도봉구 대표로 참가한 고기덕, 강종진(이하 1부문 : 75세 이상), 조승현(2부문 : 65~74세) 어르신이 각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이로써 도봉구는 25개 자치구 가운데 최다 입상자를 배출하였다.

 시상식은 6월 9일 13시 30분 서울시 데이터센터 제3 교육장에서 열렸는데, 선의의 경쟁을 벌인 다른 어르신들은 서로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나누며 시종일관 밝은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고기덕 어르신은 “올해가 마지막 대회라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준비해 행안부 본선대회에서 꼭 대상을 수상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으며, 강종진, 조승현 어르신도 이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서울시 대회에서 입상한 어르신들은 15일 11시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서울시 효창동 소재)에서 열리는 어르신 정보화제전(행안부 본선대회)에 서울시 대표로 참여하여 마지막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문 의 : 홍보전산과(☎02-2289-1208)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