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유명 뮤지컬의 하이라이트만 쏙쏙
세종문화회관 서울시 뮤지컬단과 함께하는 「갈라 콘서트」

 갈라콘서트의 한 장면
 고품격 문화예술인 뮤지컬의 감동을 도봉구에서 맛볼 수 있을 예정이다.
7월 27일 오후 7시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는 유명 뮤지컬의 하이라이트를 골라 들을 수 있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맘마미아에 사용되었으며 우리나라에도 익히 알려진 'Dancing Queen'을 비롯하여 Phantom of the Opera(오페라의 유령), 대성당의 시대(노트르담 드 파리), One night only(드림걸즈), 돈키호테(지킬 & 하이드) 등 세계 유명 뮤지컬의 최고 하이라이트들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오랜 연륜과 전통을 지닌 세종문화회관 서울시 뮤지컬단이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61년 국내 최초로 창단된 세종문화회관 서울시 뮤지컬단은 창작극 발굴 및 무대화로 국내 창작뮤지컬의 지평을 넓히는 데 일익을 담당해왔으며 예술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외국 뮤지컬 공연에도 앞장서왔다.

 구 관계자는 “한국 뮤지컬의 역사라 칭할 수 있는 세종문화회관 서울시 뮤지컬단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에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을 비롯,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초등학생 이상 도봉구민이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이번 공연은 무료이며, 선착순 입장이다.

문 의 : 문화관광과 (☎02-2289-1147)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