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탭댄스와 난타의 앙상블로 볼거리 풍성!!』
도봉구민회관, 가족뮤지컬“하얀마음 백구” 공연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은 오는 11월 29일(토)~30일(일) 양일간 오후 2시, 4시에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창작뮤지컬 『하얀마음 백구』를 무대위에 올리고 엄마의 손을 잡고 오는 꼬마 관람객을 기다린다.

이번 공연『하얀마음 백구』는 돌아온 진돗개의 감동적 이야기를 탭댄스와 타악의 앙상블로 표현하여 볼거리가 풍성하고, 예술의전당을 시작으로 국립극장과 전국 주요극장을 순회하며 가는 곳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매진의 행렬을 이어왔다.

내용상으론 많은 부문을 어린이 정서에 초점을 맞추었고 주인의 사랑과 우정, 백구의 모험 이야기로 재미와 감동을 전해주며 또한 극중 전개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파노라마식으로 이어져 관객의 귀와 시선을 머물게 하고 등장하는 인물 역시 개성 있는 창작 인물들로 무리 없이 골고루 배치하여 드라마에 신중을 기했다.

특히 춤의 진수라 할 수 있는 탭댄스가 장관을 이루며 라이브로 진행되고 동물을 의인화한 투견들의 난타장면 또한 소리의 웅장함과 박진감으로 드라마에 탄력을 더하며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하루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세상을 쫓아가기에 바쁜 요즘,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주인을 생각하며 세상이 변해도, 세월이 흘러도 누군가 변함없는 마음으로 영원한 친구가 되어줄 수 있다면 그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생각나게 하는 따뜻한 작품이다.

관람요금은 일반 20,000원, 할인권 지참시 10,000원이며 단체관람 및 전화예약은 극단 예일(☎555-0288~3), 도봉구민회관(☎901-5160~1)로 하면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