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도봉구, 인디 뮤지션을 모십니다....거리예술가 모집
인디 뮤지션 발굴하여 공연 기회 제공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거리공연 활성화와 아마추어 예술가의 공연 기회 확대를 위해 오는 4월 20일까지 거리예술가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악기연주, 노래, 댄스 등 장르와 관계없이 거리 공연이 가능한 도봉구에 주소를 둔 개인이나 단체며, 지역주민이 아니라도 도봉구 주관행사에서 공연한 경우 신청할 수 있다.

도봉구만의 특색 있는 공연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악기연주와 노래는 라이브 공연을 원칙으로 한다.

선발된 거리예술가는 중랑천 수변무대, 구청 야외무대, 창동 문화의 거리, 평화문화진지, 도봉산 수변무대, 창동역사문화공원, 농협하나로마트 등 권역별로 조성된 7개의 거리예술존에서 다양한 공연을 펼치게 된다.

또한 거리공연 시 마이크, 앰프 등 음향장비 지원 뿐 아니라 공연에 따른 소정의 실비 제공, 구 주관행사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예술가들은 신청서를 작성해 공연 실황 동영상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jamiwa79@dobong.go.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구는 제출된 자료를 바탕으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거리예술가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문화체육과(☎ 2091-2282)로 문의하면 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모집을 통해 아마추어 예술가에게 보다 많은 공연 기회가 제공됨으로써 길거리 공연문화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