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어린이 캐릭터뮤지컬 「똥장군 구리구리」
다양한 문화공연 제공을 위해 도봉구민회관은 4월을 맞아 건강한 어린이 만들기 프로젝트인 캐릭터뮤지컬 「똥장군 구리구리」를 4월 18일(토)~19일(일) 양일간 오후 12시, 2시, 4시 총 6회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선보인다.

건강한 똥누기 프로젝트 어린이 캐릭터뮤지컬 「똥장군 구리구리」는 건똥이와 구리구리가 함께 떠나는 판타지 대모험을 그린 뮤지컬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아주 깊은 땅속에 하수구의 끝이 만나는 지점 미지의 세계에 있는 평화로운 똥의 나라. 그러나 점차 인스턴트 식품과 같은 몸에 좋지 않은 음식들을 지상의 인간과 동물들이 섭취하는 양이 많아지자 똥의 나라는 어느새 포악한 검은 똥의 세계로 변해간다. 한편, 매일매일 늦잠에 야채와 우유 그리고 생선과 콩 제품을 먹기 싫어해서 항상 반찬투정을 하고 군것질을 밥보다 더 좋아하며 게다가 운동이라면 질색을 해서 건강하지 못한 시커먼 똥만 싸는 구리구리는 책을 잃던 도중 똥의 나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이번 공연은 건강한 건똥이가 이야기 해주는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와 할 수 있다는 용기와 자신감을 느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관람요금은 일반 15,000원, 할인권 지참시 12,000원, 구민회관 문화회원 및 극단회원은 10,000원이며, 인터넷은 네이버에 “똥장군”을 검색하여 예매할 수 있으며, 문화회원가입은 Daum cafe "도봉시설 문화사랑"(http://cafe.daum.net/ehqhdrnrhdxks)에서 가입할 수 있다.

** 문의 : 도봉구민회관 901-5160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