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활기와 열정을 불어넣는 강의!
김미경 특강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 개최
도봉구는 최근 지속되는 경기 불황속에서 침체된 분위기에 활기와 열정을 불어넣고 생동하는 구를 만들기 위하여 오는 4월 3일 오후 3시 구청 대강당에서 구민을 대상으로 김미경 강사의 특강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를 개최한다.

이날 강의는 어려운 경제 불황속에서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고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점을 재미있게 풀어나갈 것이며, 바쁜 일상에서 자칫 잃어버리기 쉬운 자녀와 가정의 소중함 그리고 꿈이 어떻게 실현되는지, 어떤 희망과 꿈을 가져야 하는지, 자기에게 투자하는 시간을 확보하라 는 등의 내용으로 강의를 전한다.

이번 특강을 맡은신 김미경 강사는 연세대학교와 이화여대 정책대학원을 졸업한 후 SBS 방송국“김미경 행복레시피”와 MBC 방송국 이재용의 기분좋은 날 “김미경의 부메랑”, KBS 방송국 감성매거진 “행복한 오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저서로, “나는 IMG가 좋다(1998)”, “여자이기 때문에 당하지 말고 당차게 살아(2000)”,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여성마케팅(2005)”,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2007)”등이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구와 긴밀한 관계인 사회단체, 유관기관, 모든 구민들에게 활기와 열정을 불어넣고 생동하는 구를 만들기 위하여 마련된 것으로 구민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문의 : 창의전산과 2289-855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