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도봉으로 놀러 오세요』
5월 행사 및 공연 안내

 


도봉구는 5월을 맞아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을 펼친다.

오는 8일(금) 10:00~15:00 초안산 내 창골인조잔디 축구장에서는 어린이 및 교사 2,000여명과 함께『도봉구 민간어린이집 한마음 큰잔치』(부재:“우리 가족 짱”)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 50M 유아 단체 달리기 ▲ 판뒤집기 게임 ▲ 기차놀이 ▲ 볼풀공 넣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의 성장을 촉진하고 질서와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놀이마당을 제공할뿐 아니라 사회적․신체적․언어적 발달을 위해 민간 어린이집 아동들 모두가 모여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5월 18일 「제37회 성인의 날」기념일을 맞아 만 20세가 되는 청소년(89년생) 4,867명에게 축하카드를 발송한다. 카드에는 ‘성년 됨을 축하하며, 소망하는 모든 꿈이 이루어지는 뜻깊은 스무살의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라는 축하메세지가 담겨 있으며, 15일까지 각 가정으로 배달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도봉구에서는 ▲ 청소년에게 올바른 성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상상거리캠페인”(5월5일, 쌍문2동 도당길) ▲ 어린이날 특별행사 “DREAM"(5월5일, 쌍문동 청소년문화의 집 불꽃광장) ▲ 「서울열린극장 창동」에서 펼쳐지는 발레공연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5월 2,3,5일) ▲ 청소년들을 위한 “3:3 길거리 농구대회”(5월31일, 창동청소년 수련관) 등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