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청아한 수채화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 보자!』
도봉로비갤러리 이경숙 화가 개인전 개최
 

각박한 현대인들에게 위안을 주기 위해 도봉구는 오는 6월 1일부터 12일까지 청사1층 로비에서 수채화 및 서양화 전문 『이경숙 화가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경숙 화가는 대한민국 유명작가 싱가포르초대전, 중원미술가협회전 등 유명 전시회에서 작품을 전시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한국미술협회에 소속된 회원으로 이번 개인전에서 수채화, 풍경화, 인물화 등 35점의 작품을 구민들에게 선보인다.

지난 2008년부터 개장한 로비갤러리는 구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문화의 향기를 느끼게 하고 사색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 8회∼9회에 걸쳐 도봉서예문인화 초대전, 김영석 한국화 초대전, 김수자 개인전 등 유명작가의 수준 높은 작품에서 일반인들의 순수한 작품까지 다양한 전시회를 가져 왔다.

구관계자는 “미술작품은 분주한 일상에서 잠시 휴식을 주기도 하고, 성장과정에 있는 자녀들의 정서 교육면에서도 효과적이라면서 많은 구민들이 방문하여 수준 높은 예술 작품을 감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구는 6월 15일부터 26일까지 석현숙 화가 작품전(36점)을 개최하여 도봉구청 로비에 문화의 향기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관람 문의는 문화공보과(☎2289-1151)로 하면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