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미술과 음악의 절묘한 조화』
‘서양미술과 클래식 음악 여행’ 공연 안내

도봉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오는 31일 저녁 7시 「서양미술과 클래식 음악 여행」음악회를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클래식음악과 미술이 결합된 공연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모던팝스오케스트라와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 공동으로 기획하여 유치하게 된 공연이다.

바로크시대부터 낭만주의 시대까지의 대표적인 음악과 미술작품에 대하여 작가의 삶과 작품이 탄생된 사회적 배경에 대한 해설을 통해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이를 통하여 청소년들과 관객들이 예술작품에 대한 올바른 감상 태도와 예술적 감성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공연은 각 시대를 대표하는 음악에 대하여 모던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들려드리며, 대표적인 미술가의 작품은 스크린을 통하여 영상으로 보여주면서 미술 큐레이터가 작품 탄생의 배경 및 그 시대의 음악과 미술의 만남을 설명한다.

구 관계자는 “미술작품을 보며 음악과 설명이 함께하는 수준 높은 이색 클래식 공연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요금은 일반 10,000원, 학생 8,000원, 단체예약 시(10인 이상) 일반 7,000원, 학생 6,000원이며,  전화예매(☎ 733-9933)와 현장구입 모두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시설관리공단(☎ 901-5160)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