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무료로 배우세요』
덕성여대와 함께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도봉구는 대학과 지역간 연계를 통한 고품질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글로벌 시대에 대응하는 수준 높은 교육 과정으로『노인여가 및 건강생활 지도자 양성 , 서울 속 도봉의 역사문화 』  강좌를 개설한다.

‘노인여가 및 건강생활지도자 양성’ 과정에서는 ▲ 노인건강 댄스 도봉의 역사문화’에서는 ▲ 서울 속 도봉 역사와 문화의 특수성 ▲ 도봉서원 추향제 답사 ▲ 서울 속 왕릉과 도봉의 왕족묘 등을 학습하게 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2009년 8월 25일~12월 8일 매주 화요일 16주 48차 과정으로, 20세 이상 도봉구민을 대상으로 도봉구민회관과 덕성여대에서 각각 실시한다.

신청은 7월 27일부터 8월 14일까지 도봉구에듀피아(http://edupia.dobong.go.kr) 홈페이지와 덕성여대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100명)

전과목 이수자에게는 덕성여자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이 부여되며, 특히 노인여가 및 건강생활 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자에게는 (사)한국 여가레크레이션협회 노인여가지도자 1급 자격증 취득 응시자격이 부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에듀피아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또는 도봉구청 교육진흥과(☎ 2289-8811)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