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도봉실내수영장 신규회원 모집


건강한 웰빙 도봉구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도봉구시설관리공단, 도봉실내수영장에서 구민들을 위한 「가을 신설 프로그램」을 개강한다.

기존의 인기 프로그램인 아쿠아로빅은 가을을 맞아 시간대를 확대하여 오전 8시, 오전 10시, 오후 6시, 주3회(월,수,금)로 운영하여 고객 욕구를 충족시켰으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소수정예 레슨형식의 소그룹은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시간대별로 강습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5일 새벽반 개설로 월,수,금(3회 강습)과 화,목(자유수영2회) 일주일간 지속적 운동이 가능하도록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설하였다.

다양한 고객혜택을 준비하였는데, 가족 3인 이상 등록 시 매월 자유수영쿠폰 3장 제공과 기존회원이 신규회원 추천시 자유수영쿠폰 1장 제공, 3개월 등록시 자유수영쿠폰 2장 제공 등이며 고객만족 최우선을 위해 보다 많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웰빙을 위한 최고시설의 도봉실내수영장의 신규접수 기간은 8월 25(화)일부터 프로그램 마감까지 이며, 접수는 인터넷 및 현장방문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901-5170 이며, 홈페이지는 www.dobongsiseol.or.kr/swim 이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