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신비로운 사랑이야기~』
가족뮤지컬 ‘인어공주’공연
  
< 환상적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인어공주의 한 장면 >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은 10월 풍성한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인어공주'를 오는 17, 18일 양일간(2시, 4시 총 4회)에 걸쳐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선보인다.

  가족뮤지컬「인어공주」는 명작동화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발레와 함께하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사랑이야기로, 공연계의 스테디셀러로 각색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깊은 바다에 사는 인어공주는 생일날 육지를 구경하러 나오다가 침몰하는 배에서 왕자를 구해내고 사랑에 빠지게 된다.
  왕자와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바다 속 문어마녀를 찾아가 아름다운 목소리를 주고 예쁜 다리를 얻지만, 3일이내 사랑을 얻지 못하면 물거품이 되는 운명이 된다. 왕자를 죽이면 다시 인어로 돌아 올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왕자를 죽이려 하지만 인어공주는 끝내 죽이지 못하고 물거품이 된다는 내용이다.

  이번 공연은 결 고운 음악적 선율과 노래, 독특한 연출기법의 발레 연기가 함께 만나 극적인 판타스틱 무대로 재창조되어 새로운 감동과 함께 특별한 추억까지 선물하는 감동의 순간이 될 것이다.
 
  관람요금은 일반 20,000원이고 할인권 지참시 20%할인된다. 도봉구민은 30% 할인되고, 15인 이상의 단체는 40%할인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하였다.
  예매는 티켓링크(☎1588-7890), 인터파크(☎1544-1555), 옥션티켓(☎1566-1369)에서 하면 된다.
  공연 관계자는“뮤지컬‘인어공주’는 저려오는 감동, 아름답고 신비로운 사랑이야기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해 줄 공연이 될 것”이라며, “이번 가을 아이들에게 잊지 못 할 추억과 사랑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