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동화 속 상상여행~』
가족뮤지컬‘공주님의 달’공연


<공주와 춤추고 노래하는 4명의 이야기꾼 요정들>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은 동화속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상상여행 놀이체험극인 가족뮤지컬 '공주님의 달’을 오는 21일부터 25일(총 11회)까지 창동문화체육센터 2층에서 선보인다.

  이야기가 필요한 곳 어디라도 찾아가 춤추고 노래하는 4명의 이야기꾼 요정들의 춤과 연주로 시작되는 이번 공연은 4명의 요정이‘공주님의 달’이야기를 들려준다.

  너무나도 딸을 사랑하는 왕, 그 누구보다 경험이 많은 시종장, 지식이 많은 과학자, 능력이 뛰어난 마법사 그리고 공주님의 친구 광대가 공주의 병을 낳게 하기 위해 공주가 갖고 싶어 하는 달을 따오 려는 내용으로 아빠의 시각에서 공주를 생각하는 임금님의 지혜를 이야기하는 공연이다.

  공연 관계자는 “동화 속 여행을 테마로한 관객과의 사연 나누기로 상상놀이극, 고무줄여행 등 관객이 주인공이 되는 동화나라로 안내해 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구민여 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12,000원, 회원은 8,000원이다. 홈페이지(www.idubu.com) 예매 시 회원가 적용 및 안데르센 동화집 ‘눈의 여와’ 을 1권씩 제공한다.

  공연안내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시설관리공단(☎ 901-5225)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