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어학연수 가지마세요~』
2009 겨울 방학 “도봉 Junior English Camp” 운영


<도봉 주니어 잉글리쉬 영어 캠프에서 노래를 통해 영어를 배우는 학생들>

 교육 일등 자치구 도봉구가 2009년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도봉 Junior English Camp” 를 운영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2007년부터 운영한 “도봉 Junior English Camp” 는 해외연수 못지 않은 알차고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저렴한 비용으로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이번 영어 캠프는 12월 28일부터 2010년 1월 15일까지 3주간 하루에 6시간씩 진행되며 ▲ 발음 및 억양 훈련 ▲각종 체험활동(출입국심사, 병원, 기내체험 등) ▲ 대중연설 ▲ 토론실습 등 영어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도봉 Junior English Camp” 가 진행되는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는 45개의 상황체험 공간 및 40여명의 우수한 원어민 강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영어교육 전문 YBM 시사영어사의 교육 컨텐츠를 활용함으로써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학습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을내 전시설에 SECOM을 설치하여 전문 요원이 24시간 학생들의 안전을 관리함으로써 학부모의 걱정을 한시름 덜어줄 것이다.

  캠프 대상은 관내 중학교 1~3학년생으로 총 140명을 선발하며, 총 인원 중 12명은 저소득층 자녀로 선발하여 교육비 전액을 구에서 부담한다.

 참가비는 구에서 3천6백만원을 지원해주고 학생은 1인당 195,000원만 지불하면 된다. 이는 타 영어캠프에 비하여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영어 교육을 제공받게 되는 것이다. 캠프 기간 중 셔틀버스 운행과 중식은 무료로 제공된다.

 신청방법은 12월 11일까지 도봉에듀피아(http://edupia.dobong.go.kr)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선착순)하면 된다. 또한, 12월 22일에는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캠프 관계자는 “국제화 시대에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하여 도봉구가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며, 교육 일등 자치구로의 자리를 확고히 다지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문의  교육진흥과  2289-881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