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추운 겨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조영남과 서울팝스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2009 송년음악회’ 개최

 문화예술에 앞장서는 도봉구는 12월 17일(19:00)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조영남과 서울팝스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2009 송년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영남, 서울팝스오케스트라, 팝페라 가수 아리아 걸즈가 함께하는 이번 음악회는 구민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성탄과 송년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개최되는 것으로, 서울팝스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환상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공연은 서울팝스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강산’, ‘고요한 밤 거룩한 밤’ 등의 연주곡과 팝페라 가수 아리아 걸즈가 ‘거위의 꿈’, ‘나 가거든’ 을 노래하며, 대중가수 조영남이 ‘제비’, ‘화개장터’, '그대 그리고 나' 등을 부르면서 화려한 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서울팝스오케스트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장르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연주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직접 순회공연을 함으로써 모든 이들이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음악을 펼쳐왔으며,

 전국적으로 공연되는 ‘푸른 음악회’,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 와 같이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 혜택 및 복지차원의 무료 초청음악회를 주관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자칫 가족에 소홀해지기 쉬운 연말에 가족과 함께 행복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무료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 많은 주민들의 관람을 기다린다” 고 말했다.

 공연안내 및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도봉구청 문화공보과(☎ 2289-1152)로 하면된다

.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