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그림도 감상하고 불우이웃도 돕고~』
도봉미술협회 작품 전시회 개최


< 도봉로비 갤러리에 전시될 작품 왼쪽부터 Journey for Myself,
쉼표1-날개아래서, 봄의 향기, 봄의 소나타 >

 도봉구는 오는 30일까지 구청 1층 로비에서 '작은그림 나눔전'이라는 주제로 도봉미술협회 회원들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연말을 맞이하여 도봉미술협회 회원들의 뛰어난 작품을 주민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에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 판매수익의 절반은 관내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도봉미술협회 회원들은 한국미술협회전 및 다수의 전시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그림전에는 ‘6월의 노래’, ‘봄의 소나타’, ‘봄의 향기’ 등 총 35점을 전시한다.

 구청 1층 로비에 마련된 갤러리는 삭막한 도심의 일상 속에서 손쉽게 문화와 예술을 접하는 휴식공간으로 구청을 방문하는 구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또한, 구민들에게 문화예술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고 예술에 대한 안목을 넓혀 주었으며, 지역 예술인들에게는 창작활동에 대한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어왔다.

 작품 전시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판매된 수익금의 절반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 될 것”이라며  "훌륭한 그림도 감상하고 불우한 이웃도 돕는 구청 로비갤러리에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문화공보과  2289-1151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