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도봉 교양대학 제8강
전신애의 ˝너는 99%의 가능성이다˝ 공개 특강

도봉교양대학

 도봉구는 21세기 날로 발전하는 현대 지식기반 사회에 맞춰 구민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비전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5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구민을 대상으로 “너는 99%의 가능성이다”(강사 전신애)라는 주제로 공개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전 미국 노동부 차관보를 지낸 전신애 강사를 모시고 토종 한국인이 낯선 미국 땅에서 고위 공직자로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을 들려주며, 누구나 99%의 가능성을 자기고 있으며 나머지 1%를 채우는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과 열정, 노력이 성공의 길을 열어 준다고 말한다.

 전신애 강사는 미국 일리노이주 노동부 장관(1991-1999), 미국 노동부 여성국담당 차관보(2001-2009)를 역임하였으며, 자랑스런 시카고 여성상, 동포사회발전 후원재단 제1회 자랑스런 한국인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도봉 교양대학은 방송인 이상벽, 연세대 이성호 교수, 서상록 전 삼미 부회장 등 국내 최고의 강사들이 참석하여 멋진 인생을 사는 방법, 자녀 교육, 건강한 삶, 도전 정신 등의 명강의를 진행하여 구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구 관계자는 “매월 실시하는 아름다운 삶을 위한 지식여행인 도봉 교양대학에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며, “특강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청 교육진흥과(☎ 2289-8812)로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