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장터 구경하세요~』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직거래장터
<주민들이 구청 광장에 개장된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에서 장을 보고 있다>

 도봉구는 마늘 출하기를 맞이하여 오는 6월 15∼16일 양일간 도봉구청 광장에서 농ㆍ축ㆍ수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구는 이번 직거래 장터를 통해 구민에게 저렴한 가격에 우리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도ㆍ농간 상호교류를 통한 우호증진 및 농가의 소득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직거래장터에는 자매결연지역인 동해시와 충주, 무안, 진안, 함안군 등이 참여하여 마늘, 수박, 참외, 메론, 양파 등 주민들에게 인기 있는 품목 위주로 거래된다.

 특히, 직거래장터에는 관내 우수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구두, 모자, 넥타이, 지갑 등을 판매하는 공산품 코너와 참여 시ㆍ군에서 제공하는 농특산품에 대한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청 홈페이지(www.dobong.co.kr)에 결연 지역의 농ㆍ축ㆍ수산물 쇼핑몰을 게시하여 수입개방 확대로 생산 기반이 위축된 우리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농ㆍ축ㆍ수산물 인터넷 구매방법은 도봉구 홈페이지 접속 → 도봉소개 → 자매결연 도시 → 농수산물 쇼핑몰 순서로 접속하면 된다.

문의  산업환경과  2289-1576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