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성공으로 가는 첫 걸음을 응원합니다”
도봉구, 소상공인 성공창업강좌 실시

○ 10월 11일, 12일 양일간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창업희망자 대상 

○ 희망자 접수는 10월 8일까지, 서울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 인터넷 신청

○ 마케팅 전략, 세무정보, 자금지원제도 등 6개 과목 12시간 실시

○ 6명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창업현장에서 꼭 필요한 운영노하우 전수

○ 모든 강좌 수료하면 5천만원까지 자금 지원


도봉구는 10월 11일, 12일 양일간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창업희망자 200명을 대상으로 소상공인 성공창업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처음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상권분석, 마케팅 전략, 세무정보, 자금지원제도 등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신용보증재단과 한국창업경영아카데미 등 6명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창업현장에서 꼭 알아야 할 운영노하우를 직접 전수한다.

강좌내용은 ▲신용보증지원제도 이해를 통한 자금지원제도 ▲상권분석, 입지선정과 창업전략 ▲브랜드 네이밍, 효과적인 광고·홍보 등 마케팅전략 ▲업종별 사업계획 수립 및 사업 타당성 분석 ▲세무, 임대차보호법, 4대보험 등 필수법률과 세무 기초 ▲개인신용관리방법과 대부업 이용의 폐해에 대한 소상공인 금융 및 경제교육 등 6개 과목 12시간이다.

2일간 12시간의 모든 강좌를 수료하면 수료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용보증심사를 거쳐 최고 5천만원까지 서울신용보증재단의 자금지원을 받을 수 있다.

강좌 신청은 10월 8일까지로, 서울신용보증재단(www.seoulshinbo.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20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문의 :  도봉구청 일자리경제과(☎2289-1571)

         서울신용보증재단 도봉지점(☎2289-3777)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