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쌍문3동 청소년아동지도협의회 이웃 사랑 실천

-저소득 10가정에 연말연시 후원금 및 졸업축하금 전달

-지속적으로 신학기학용품구입비, 기념일축하금, 학원 연계 지원확대 등 도움 약속


도봉구 쌍문3동 청소년아동지도협의회가 위원 20명의 회비로 마련한 소중한 성금으로 쌍문3동 저소득 수급자 및 한부모가정 10세대를 선정·후원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청소년아동지도협의회는 2012년 8월 저소득 10세대 18명의 아이들에게 신학기학용품 구입비 38만원, 12월에는 10세대에 각기 5만원씩 50만원, 금년도 2월에는 7명의 아이들에게 졸업축하금을 각기 3~5만원씩 23만원 전달했다.

앞으로도 바자회수익금이나 회비를 통해 신학기 학용품 구입비, 명절 및 기념일 축하금, 졸업 축하금을 꾸준히 지원하고, 학원을 연계하여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했다.

청소년아동지도협의회 김인태 회장은 “본 협의회는 쌍문3동 관내에서 유아,아동,청소년들을 교육하는 기관장들이 모여 동 주면센터와 협력 아래, 교육 및 후원금을 지원하여 어려운 가정의 자녀들을 격려하는 모임이다. 지속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쌍문3동 표석구 동장은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해주어서 감사하고 지속적인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고 동 주민센터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문의 : 쌍문3동주민센터(☎02-2091-556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