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을~
창5동복지위원회와 함께하는 행복한 밥상

창5동복지위위원회에서 어르신 생신때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축하드리는 모습

○ 도봉구 창5동 복지위, 독거어르신 40여명에게 생일상과 함께 삼계탕 대접

○ 삼계탕, 잡채, 호박전, 김치, 과일 등 복지위원들이 직접 장만

○ 어르신들과 1:1결연 멘토링 맺고 잦은 안부전화, 분기별 생일잔치 개최

도봉구 창5동 복지위원회는 독거어르신 분들과 1:1결연 멘토링을 맺고 분기별로 생일상을 차려드리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달에는 복날을 맞이하여 생일상과 함께 삼계탕도 대접, 어르신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행사에는 40여 명의 어르신이 참석했다. 이날 준비된 메뉴는 삼계탕, 잡채, 호박전, 김치, 과일 등. 창5동 복지위원회 복지위원들이 직접 음식을 장만하였다. 복지위원들은 생일을 맞이한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정성이 담긴 보양식과 생일상을 창5동 복지위원들이 차려줘서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다.”며 “평소 안부 연락도 자주 하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고 푸짐한 잔칫상까지 마련해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김성규 창5동 복지위원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에게 여름철 건강 보양식을 대접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생일상을 대접하게 되었다.”며 “계절적인 메뉴 등을 선별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문의 : 창5동 주민센터 (☎ 02-2091-579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