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방식!
영천감리교회 창립 40주년 기념 사랑 담은 쌀 전달





영천감리교회측에서 방학1동에 쌀 40포를 전달하는 사진

○ 영천감리교회, 저소득 이웃 위한 사랑의쌀 40포(800kg) 방학1동 주민센터에 기탁
 - 창립 40주년 감사예배 및 기념음악회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쌀 구입
○ 방학1동 지역복지거점기관으로 지정, 다양한 복지사업 전개하며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

방학1동은 영천감리교회가 지난 23일 교회 40주년 기념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쌀 40포(800kg)를 방학1동 주민센터에 전해왔다고 밝혔다.

담임목사(신태하)는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지역 주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인근 교회 및 주민과 함께하는 ‘감사예배 및 기념음악회’를 지난 20일 개최하였으며, 이날 마련된 기금으로 저소득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을 구매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방학1동 동장은 창립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지역 주민을 위한 성품 기부에 감사의 뜻을 밝힌 후 “기부한 취지에 맞도록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골고루 분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천감리교회는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지역 내 복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및 봉사활동을 수행해왔다. 최근 방학1동 지역복지거점기관으로 지정되어 자체 복지사업 확대 등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의 역할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 관련문의 : 방학1동 주민센터 (☎02-2091-561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