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온동네 시끌벅적 벼룩시장 놀러오세요
도봉구 창4동 시끌벅적 마을축제 개최

갖가지 물건을 벼룩시장에서 팔고 있는 참가자 모습

○ 도봉구 창4동, 12일 ‘제11회 창4동 시끌벅적 마을축제’ 개최
○ 재활용 가능한 중고물품 자율 판매, 먹거리 부스 운영, 친환경제품 판매도 진행
○ 판매기금 10% 자율기부해 마을기금 조성

도봉구 창4동과 「창4동 함께Green 마을만들기추진단」은 도봉구 사회적 경제 지원단과 함께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3시까지 주공19단지 내 주차장(창4동 주민센터 뒤편)에서 ‘제11회 창4동 시끌벅적 마을축제(벼룩시장)’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즐거운 축제마당을 통해 마을 공동체 문화의 기초를 마련하고 주민들의 주인의식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벼룩시장과 먹거리부스를 운영하며, 판매기금의 10%는 자율적으로 기부 받아 마을기금으로 조성한다.

벼룩시장은 참가자들이 가져온 도서, 의류, 학용품, 교복, 유아용품 등 재활용이 가능한 중고물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판매물품을 10점 이상 가져온 경우, 자원봉사 시간(5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도봉구 사회적경제 지원단과 함께하는 친환경제품 판매도 이루어져 질 좋은 제품을 싼 값에 구매할 수 있다.

먹거리 부스에서는 음료, 아이스크림, 주먹밥, 순대 등 맛깔스러운 음식을 판매한다.

또한 창4동 마을만들기추진단은 주민들과의 소통의 장을 더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아파트 단지를 순회하며 벼룩시장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 관련문의 : 창4동 주민센터 (☎02-2091-575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