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 그대 음성에 내 마음 열리고 -
도봉구립여성합창단 제11회 정기연주회 개최

합창단의 정기 연주회 모습

○ 12월 9일 오후 7시 30분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도봉구립여성합창단 제11회 정기연주회」 개최
○ 가요, 군가, 가곡, 오페라 합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선보여
○ 이동진 도봉구청장과 합창단 특별한 합창 무대 선보여


여성 특유의 감수성과 아름다운 선율로 구를 널리 홍보해온 도봉구립여성합창단이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도봉구는 12월 9일 오후 7시 30분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도봉구립여성합창단의 제1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의 명칭은‘그대 음성에 내 마음 열리고’. 합창단은 공연을 통해 2014년 합창대회 입상곡과 함께 가요, 군가, 가곡,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가야금앙상블‘아라’와 한국오페라부파협회, 금관오중주 VIVA VRASS 앙상블도 무대에 올라 공연에 풍성함을 더한다.
 
공연은 올해 거제합창대회에서 입상한‘노들레 흰들레’와‘엄마야 누나야’로 시작한다. 이어 가야금 앙상블 아라가 가야금으로 연주하는 팝송을 들려주며 우리전통악기의 아름다움을 전한다.

국방부대회 입상곡‘푸른소나무’,‘솟아라 보라매’,‘부라보 해병’은 연주회의 흥을 돋우고 이어지는 한국오페라부파협회와 가야금앙상블 아라의 협연은 연주회의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금관악기로 구성된 VIVA BRASS 앙상블의 연주에 이어 마지막은 도봉구립여성합창단이 오페라 아리아와 다양한 합창곡으로 멋지게 장식한다.  
 
1983년 도봉여성합창단으로 출발한 도봉구립여성합창단. 전국 각종 무대에 올라 도봉구를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해 왔으며, 올해는‘제11회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관련문의 : 문화관광과 (☎ 02-2091-2256)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