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도봉의 착한 변화 함께 이끈 주역
2016년 도봉구민대상 수상자 ‘명예의 전당' 헌액식 개최

도봉구는 오는 17일(화) 11시 40분에 2016년 도봉구민대상 수상자 명패를 부착하는 ‘도봉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개최했습니다. 도봉구민대상은 밝고 건전한 사회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구민 및 단체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수상자는 인물화 상패 수여와 함께 구청사 북문 1층에 건립된 ‘도봉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영광을 안게 됐습니다.

도봉구민대상은 지역사회발전 부문, 사회봉사 부문, 미풍양속 부문, 문화체육진흥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이번에 ‘도봉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2016년 도봉구민대상 수상자를 알아볼까요?

2016년 도봉구민대상 수상자들이 도봉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 참여해 단체사진을 촬영중인 모습

○ 지역사회발전 부문 : 동성제약(주)
  - 취약계층 어르신 염색봉사, 저소득 청소년 장학금 지원, 이주여성 두피케어 교육 등
○ 사회봉사 부문(개인) : 창2동 김영찬
  - 저소득 아동·청소년 학원비 지원 및 학습지도, 백미기증(매월)
○ 사회봉사 부문(단체) : 창3동 도원교회
  - 어르신 경로잔치 및 미용봉사, 한방침 봉사, 독거어르신 생신잔치 장소 제공
○ 미풍양속 부문 : 방학2동 이기순
  - 거동이 불편한 90세의 시부 극진히 봉양, 경로당 어르신 식사대접 봉사
○ 문화체육진흥 부문 : 쌍문3동 이진희
  - 예술창작센터를 설립하여 무료 공연·전시 제공, 쌍문동 벼룩시장 개최

헌액식은 수상자 소개에 이어 부문별 수상자가 참여한 가운데 명예의 전당에 본인의 명패를 부착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도봉구민대상 수상자들은 도봉의 착한 변화를 함께 이끌어 온 도봉의 귀중한 자산입니다.
도봉구는 앞으로도 숨은 곳에서 묵묵히 일하는 많은 구민을 발굴하여 수상할 계획입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6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