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이 구역은 내가 접수한다!
방학3동, 우리동네 골목길을 나누어 드립니다

방학3동에서는 골목길 분양청소를 진행 중입니다. 골목길 분양청소란 주민 및 종교단체 등에게 골목길을 분양하여 청소를 실시하는 방식이랍니다. 

방학3동에 위치한 한국 SGI도봉권 에서는 도당로(효성아파트, 삼부빌라골목) 및 방학로(상가건물, 삼익세라믹아파트 골목) 골목 일대를 분양받아 매주 일요일 청소를 실시하여 쾌적한 골목길 조성을 위해 활동하고, 무엇보다도 인근상가와 연립주택 주민들에게 ' 내 집, 내 점포, 내 골목길 청소' 의식함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SGI도봉권 정영기 권장님 께서는 " 주민센터의 권유로 도당로 일대 주변 골목길을 분양받아 청소를 해보니 거리가 깨끗해져서 우리 회원들 마음이 홀가분해지고 지역주민들과 상인들 께서도 골목이 깨끗해져서 너무 좋다, 함께 참여하고 싶다고 반응해 주시니 보람을 느끼며 매주 청소를 하게되는 원동력이 된다" 며 오히려 이런기회를 주셔서 고맙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리 구역은 우리가 가꾸고 발전시켜 나아가는 역동적인 방학3동의 모습! 앞으로도 계속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방학3동에서는 주민 및 종교단체 등에게 골목길을 분양하여 청소를 실시하는 골목길 분양청소를 실시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