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우리는 갯벌탐사대
도봉환경교실과 함께 여름을 특별하게~

초등학생, 성인, 가족 등 다양한 이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도봉환경교실

도봉구가 매달 운영하고 있는 도봉환경교실. 8월에는 학생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한 만큼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참가 희망자를 모집합니다.

초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갯벌의 중요성 및 갯벌에 사는 생물에 대해서 알아보는 프로그램을 3회 「우리는 갯벌탐사대」을 진행하며, 도봉구의 하천을 탐사해 보고 하천의 수질과 생물종에 대해서 알아보는 「우리동네 하천탐사대」 및 애니메이션 속에서 들어 있는 환경이야기 및 환경상식도 함께 풀어보는「영화에서 만나요」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성인20명을 대상으로 EM이란 무엇인지? EM과 환경과의 상관관계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EM 탐구생활」을 8월1째주, 3째주 금요일에 실시합니다.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는데요. 10가족을 모집해 여름밤 우리동네 별자리 알아보기 및 혜성의 발견과 별자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별헤는밤」“신화속의 별자리”을 진행합니다.

도봉환경교실 프로그램은 도봉구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답니다. 신청은 7월 28일(목) 오전10시 부터 인터넷(www.ecoclass.or.kr)에서 선착순 접수합니다.

도봉환경교실 ☎ 02-2091-6483,02-954-1589, 환경정책과 ☎2091-320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