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숨은 보물도 찾고, 풍성한 공연도 즐기고!
“제9회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 개최

도봉구 창5동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 추진위원회에서는 “제9회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을 10월 2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창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합니다.

 매년 주민의 사랑을 받아온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이 올해도 10월 29일 열립니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매년 주민의 사랑을 받아온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은 온가족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벼룩시장과 캘리그라피, 풍선아트, 클레이아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체험마당, 그리고 어린이, 청소년, 성인 주민이 직접 꾸민 공연마당(1부) 등 볼거리로 가득합니다.

특히 올해로 9회째를 맞아 방송인 박세민(사회자) 등 실력있는 초대가수, 개그맨의 공연무대로 작년보다 더욱 알차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참여 주민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어 그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벼룩시장 참가 신청기간은 10월 28일까지로, 전화 및 방문 접수(창5동 주민센터 ☎02-2091-5779)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원봉사시간도 인정됩니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지만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자율기부해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돕기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뜻깊습니다.

윤신호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 추진위원장은 “이번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이 어린이·청소년에게는 벼룩시장을 통한 경제활동 체험의 장과 다양한 부스를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놀이터가 되고, 청장년·어르신에게는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콘서트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