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지역 곳곳에 사랑도 공급
이(E)웃의 & 사(S)랑을 잇는 대륜E&S 따뜻한 기부
도봉구 쌍문1동주민센터에서는 12월 27일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대륜E&S의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이 열렸습니다.
 
대륜E&S는 매년 지역의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해 자원봉사는 물론이며 기업의 수익금을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을 위해 환원하는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쌍문1동에는 2014년에 이어 2번째로 기부하는것이며 , 올해 1,000,000원의 성금을 기탁하였습니다.
 
매년 해오고 있는 기부이지만 2016년의 이웃돕기 성금은 불황인 경제 상황으로 인해 대륜E&S도 예외는 아니었는데요. 어려운 가운데서 다른 부분을 줄이더라도 지역사회 힘든 이웃을 위해 쓰이는 기금은 변함없이 기부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대륜E&S를 대표하여 방문한 최OO 차장은 “큰 금액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해 아쉬우며 앞으로 기업운영이 더욱 발전되면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큰 뜻으로 계속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쌍문1동 동장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대륜E&S 측 관계자의 모습
 
동 관계자는 “지역 곳곳에 가스를 놓는 일뿐만이 아닌 오늘 대륜E&S의 성금은 이웃을 위한 사랑을 잇는 마음으로 쌍문1동에 기억될 것이며, 기업의 사회 환원에 앞장서주셔서 다시 한 번 큰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