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도봉2동 “우리가족 웨딩사진” 액자 전달식
- “결혼식 올리지 못한 새터민 가정에 웨딩 촬영 기회 제공하자”는 주민 아이디어에서 착안

도봉구 도봉2동 주민센터는 8월 24일 ‘우리가족 웨딩사진’ 촬영에 참여한 새터민(북한이탈주민) 두 가정을 대상으로 액자 전달식을 열었습니다.

 

‘우리가족 웨딩사진’ 촬영은 도봉2동에 거주하는 새터민 중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가 있어, 이들이 웨딩사진을 찍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고 바란 이웃 주민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주민 각자가 카메라와 웨딩드레스 대여, 메이크업 재능기부 등 역할을 정해 고군분투했으나 예산 없이는 전문적 촬영이 어렵다는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이에 도봉2동이 관내 웨딩홀을 수소문하던 중, 평소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펼치고 있는 도봉구 라이온스클럽 회원이 그린컨밴션(구 초원웨딩홀) 대표라는 데서 착안하여 도봉구 라이온스클럽에 사업 내용을 설명하고 웨딩 촬영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액자 전달식이 열린 날, 도봉2동 주민센터에 모인 주민과 새터민 부부는 함께 사진을 보며 감사와 행복의 마음을 공유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후원한 국제 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 서울 도봉 라이온스클럽 오순자 봉사위원장은 “뜻 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어 행운이었다. 액자 전달 대상자들이 앞으로 행복한 가정을 이뤄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도봉2동 주민센터 (☎ 02-2091-5829)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