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마을에서 만난 우리가 하나 되는 시간! '네트워크 파티' 개최
- 지난 22일 창4동을 시작으로 동별 네트워크 파티 진행

동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주민 모임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도봉구는 지난 22일 창4동을 시작으로 동별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동 네트워크 파티는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주민참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파티에는 올해 주민참여 지원사업에 참여한 주민 모임은 물론 마을, 복지, 문화, 환경, 교육 등 동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영역의 주민 모임이 참가하며 참가자들은 그 동안의 사업 과정과 활동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발표하며 상호 교류하게 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파티는 상호 협력적 관계 형성의 장으로 주민참여 지원사업을 통해 마을 활동에 갓 발을 디딘 신규 주민들이 기존 주민 모임과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향후 동에서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지망을 구축하고 지원 할 예정입니다.


현재 도봉구의 주민참여 지원사업에는 총 37개 주민 모임이 참여하고 있으며 모임은 사업제안자들이 상호 투표하는 주민참여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주민참여 지원사업을 통해 기존에는 동지역사회 활동을 하지 않던 많은 분들이 마을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며 “이번 네트워크 파티가 지역에서 서로 반갑게 소통할 수 있는 든든한 이웃을 만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마을공동체과 (☎ 2091-246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