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웃소식

  • 이웃소식
주민 화합의 場, 제3회 방학동 벚꽃축제 개최

 

방학3동 주민센터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2009. 4. 7.(화) 오후 3시30분부터 같은날 오후 6시30분까지 주민센터 뒤뜰과 그린피아 도봉구의 10대 명소 중의 하나인 발바닥공원 일원에서 제3회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벚꽃축제는 발바닥공원 일원에 만개한 벚꽃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지역주민에게 만개한 벚꽃과 함께 봄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아름답고 살기좋은 지역의 이미지 제고와 방학3동의 브랜드가치를 높여 동민의 자긍심을 고취함은 물론, 축제를 통해 동민의 화합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날의 주요 행사로는 식전행사인 방학3동 풍물패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개막식, 봄맞이 클래식 연주회, 초당초등학교 합창단 공연과 구름다리 위의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개최되며,
 
부대행사로는 어린이 체험한마당(그림한마당, 환경체험한마당), 봄의 향기를 느껴보는 “허브차 시음”, 얼굴과 손등에 벚꽃을 담는 “페이스 페인팅”, 예쁜 얼굴을 배경으로 벚꽃과 하나 되는 “포토존 운영”, 특히 어린이의 집중력 향상과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기위한 어린이 및 주부 기능대회(젓가락으로 콩 주어 담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 문의 : 방학3동 주민센터 956-7360~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명 평가 / 평균 3.7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