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
‘도봉구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제공!

맞춤형입찰정보

  도봉구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전국의 모든 입·낙찰 정보를 알려주는 ‘도봉구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를 지난 9일부터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적극적인 영업지원을 통해 관ㆍ산 협력과 기업경쟁력을 강화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을 유도하고자 실시하게 되었다.

  도봉구 맞춤형 입찰정보서비스는 전국의 산재된 발주처(조달청 나라장터, 국방부, 도로공사, 한국전력, 포스코, 한국통신, 대학교, 아파트 단지 등의 민간 발주처 포함)의 ▲물품, 시설, 용역, 매각 등의 실시간 입·낙찰 정보 제공 ▲전자입찰 실무교육 ▲실시간 입찰실무 상담 콜센터 운영 및 입찰공고 무료 등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업자 등록을 필한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누구나 도봉구 맞춤형 입찰정보 홈페이지(http://bid.dobong.go.kr)에 회원 가입하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2011년 2월 28일까지 시범적으로 운영한 후 관내 기업체의 활용도에 따라 서비스의 계속적인 제공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며,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및 입찰관련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1644-9927)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