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그린파킹 사업 사진 전시회
관내 전지역으로 확대 개최

그린파킹사진전시회

< 구민회관에 전시된 그린파킹 사진전시회>

  도봉구는 그린파킹사업의 확대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를 이끌어 내기 위해 지난 8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그린파킹사업 사진전시회’를 9월 13일부터 11월 26일까지 동 주민센터를 순회하며 전시회를 확대 개최한다.

  일정은 창5동을 시작으로 창1동, 창3동, 창2동, 쌍문3동, 쌍문1동, 쌍문2동, 방학2동, 도봉1동, 방학1동 순으로 매주 월∼금요일(5일간)이며 구민회관, 보건소 등 구민들이 많이 모이는 다중 집합장소에서도 전시한다.

  전시사진은 담장 및 대문을 허물고 주차장과 여유 공간에 화단 등을 설치한 사례와 아름다운 골목길, 걷고 싶은 골목길 조성사업을 실시한 사진 등이다.

  이번 그린파킹 사진전시회를 통해 그동안 이해가 부족해 사업 참여를 망설였던 많은 구민들이 그린파킹사업에 동참하여 주차걱정이 없는 살기 좋은 주택가 골목환경 조성에 적극 참여할 것으로기대된다.

  그린파킹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신 구민께서는 도봉구청 도시디자인과(☎ 2289-8741∼3)나 동 주민센터로 전화 또는 방문하시거나 또는 도봉구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등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편리한 시간에 담담당이 직접 현장방문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린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