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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봉구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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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센터 『전화민원 만족도 제고』
서울시 인센티브 평가 2년 연속 '우수구' 수상

  도봉구가 2010년 120다산콜센터 시·구 통합상담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서울시 『전화민원 만족도 제고』 인센티브 사업 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구’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120 시·구 통합상담서비스 체계의 성공적인 구축 이후 운영 안정화와 더불어 전화민원서비스 수준을 보다 향상시키고, 고객의 서비스 이용만족도를 제고하고자 서울시가 25개 자치구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평가는,

  2010년 2월부터 9월까지 4개 분야(▲통합상담서비스 운영, ▲전화민원 서비스 수준 향상, ▲홍보활성화, ▲특수공적) 13개 평가항목에 대해 얼마나 효과적으로 사업를 전개하였는지를 평가한 것이다.

  구는 상담의 신속성과 정확성 확보를 위해 표준상담DB 유지관리(수정,보완,최신화 등)는 물론 숙련된 전문상담원 육성을 위해 교육자료 제공 및 강사출강 등 120상담원 교육을 적극 지원하였고,

  또한 120이관전화 만족도 제고를 위한 전직원 교육은 물론 현장민원서비스의 신속·정확한 처리를 위한 지속적인 개선 피드백과 실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였으며, 인지도 평가에 대비한 다양한 시 홍보물의 적극적인 배포 및 특수공적 발굴에 최선을 다한 결과, 각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억원의 인센티브를 받게 되었다.

  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평가기간 동안 전직원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쾌거였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120다산콜센터가 보다 활성화되어 많은 구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전화민원 서비스 수준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도봉구가 친절 1등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민원여권과  2289-1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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