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으뜸 도봉구민을...
2011 도봉구민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

 도봉구에서는 밝고 건전한 지역사회 문화조성과 구민의 화합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온 모범 구민을 찾아 시상하는 “2011년 도봉구민대상”의 후보자 추천을 4월 5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2011년 도봉구민대상”의 후보자 추천대상자는 도봉구에 5년 이상 계속해서 거주(소재)하고 있으며 각 분야에서 평소 남달리 헌신 봉사하며 타의 귀감이 되어 온 개인 및 단체이다.

 추천부문은 지역사회발전부문, 사회봉사부문, 미풍양속부문, 문화체육진흥부문으로 부문별 시상 인원은 1명인데, 지역주민의 숙원사업을 해결했거나 불우이웃돕기, 자원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한 자, 효행, 선행 등 미풍양속의 계승 발전에 공로가 많은 자, 전국대회 이상의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문화, 체육 부문의 활성화 및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자 등을 추천하면 된다.

 추천 접수처는 관할 동 주민센터 또는 구청의 담당부서로, 수상자로 선정되면 오는 5월 도봉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수상을 하게 된다.

 구 관계자는 주위에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하여 헌신·봉사하는 구민 및 단체를 많이 추천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문의 : 자치행정과(☎02-2289-8667) 및 각 동 주민센터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