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제9회 자원봉사대축제˝
도봉구에서는 12월 5일(금) 『제 9회 자원봉사대축제』를 개최한다. 자원봉사 활동으로 행복한 도봉을 만들어가는 자원봉사자, 기관, 단체가 하나가 되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즐겁게 봉사하자”는 슬로건 아래 도봉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제9회 자원봉사대축제는 우수 봉사자 표창 및 500시간 이상자에게 수여하는 인증패 수여식, 올해 가장 많은 시간을 봉사해주신 자원봉사자에게 돌아가는 “올해의 자원봉사 왕” 에게 기념패가 수여된다.자원봉사 참여 한마당으로 큐릭스 방송과 함께하는 “씽씽 노래자랑”이 펼쳐진다.

제 2부 행사로 자원봉사자들의 축제 한마당으로 큐릭스 방송과 연계한 “씽씽 노래자랑”이 펼쳐질 예정이며, 초대가수 축하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어 자원봉사자와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질수 있는 즐거운 축제로 이끌예정이다.

지역사회 곳곳에서 이웃과 마음을 맞대고 호흡하면서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나가는 자원봉사자 및 관심있는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라며 뜻 깊은 날, 아름다운 사람들이 함께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시 : 2008. 12. 5(금) 14:00 ~ 17:00 ☀ 장소 : 도봉구청 대강당

☺ 첫째마당 --- 시상식
- 내용 :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및 인증패 수여
⇒ 인증패 수여 : 500마일/ 1,000마일/ 2,000마일/ 3,000마일/ 5,000마일
⇒ 올 해의 자원봉사 왕 표창

☺ 둘째마당 --- 큐릭스 방송과 함께하는 자원봉사자 노래자랑
- 내용 : 큐릭스방송 씽씽노래자랑 (자원봉사자 노래자랑)

(☎ 도봉구청 주민생활지원과 ☎ 2289-8686)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